경기북부협의회(경인센터)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통일교육위원 경기북부협의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해방 이후 우리는 오랜 기간 분단의 고통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분단의 지속은 국력의 낭비, 이산가족의 고통, 전쟁의 위협, 경제성장의 제약 등 여러 가지 폐해를 가져와 대한민국의 발전과 번영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폐해를 극복하고 미래 세대에게 풍요롭고 행복한 국가를 물려주기 위해서 통일은 반드시 달성해야 하는 시대적이고 역사적인 과제입니다.

분단된 남북한 체제를 극복하고 한반도에 행복하고 평화로운 통일국가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통일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신념을 내면화할 수 있는 통일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북부협의회 회장  민경훈
President

이에 경기북부협의회 통일교육위원들은 학생,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참여와 체험 중심의 통일교육, 평화통일 기반 조성을 위한 통일 관련 행사 지원 등 각종 활동을 통해 통일교육의 밀알이 되고자 합니다.
통일의 길을 걷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한반도 평화와 행복한 통일국가를 향해 가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통일교육위원 경기북부협의회 회장

 

회장 민 경 훈

협의회 조직도

President (회장)민 경 훈

운 영 위 원 회

부 회 장

감 사

지역통일교육위원소개

운영위원 : 정다현, 전주람, 김석규, 오윤희, 이영섭, 강병의, 권새별, 이으뜸, 손인배, 김원희, 박동명, 유예원, 옥성수, 박선희, 신세계, 박규림, 이재훈
위      원 : 이원영, 이재훈, 진성민, 이창현, 민경훈, 정다현, 전주람, 김석규, 강주석, 오윤희, 한승대, 이영섭, 조윤성, 이지은, 류민우, 강병의, 이은미, 이진호, 권새별, 이용한, 권혁정, 곽영암, 이으뜸, 손인배, 허 현, 김원희, 박광식, 박동명, 박효진, 유예원, 고성용, 옥성수, 박선희, 신세계, 박규림

찾아오시는 길

경기북부협의회

주소 및 연락처
– Address. (16502)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199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701호, 원천동)
– Phone. 031-219-3399
– Fax. 031-219-3404

교통편
– 수원역 출발 : 버스 13-4, 88-1, 37, 66,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