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협의회(경남센터)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통일교육위원 경남협의회·경남통일교육센터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통일교육위원 경남협의회·경남통일교육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 통일세상을 향한 공감과 소통으로 평화·통일교육의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한 지역사회의 여러 기관 및 시민사회단체 등과 함께 지역특성에 맞는 통일교육 모델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통일교육위원 경남협의회·경남통일교육센터는 다양한 영역의 통일교육위원 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통일교육위원 여러분들은 경남지역민들이 통일교육에 참여하고, 새로운 통일문화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중심적 역할을 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경남협의회 회장  박재규
President

지속적인 통일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의 통일역량을 결집시킬 통일교육위원 경남협의회·경남통일교육센터의 발전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통일교육위원 경남협의회 회장
경남통일교육센터장 박 재 규

협의회 조직도

President (회장)박 재 규

운 영 위 원 회

부 회 장

감 사

사 무 처

사무처장

  • 박정진

간 사

  • 박수희
  • 최원호
지역통일교육위원소개

운영위원 : 박정진, 김홍식, 류주호, 문지원, 박승현, 신정재, 이도영, 하귀남, 황교욱, 황긍섭
감      사 : 강진우, 박창문
위      원 : 박재규, 박정진, 강명진, 강은주, 강진우, 국민수, 권정순, 김나영, 김대중, 김영미, 김예림, 김종길, 김홍식, 류주호, 문지원, 민창홍, 박균열, 박승현, 박종태, 박창문, 배윤희, 변주희, 송재석, 신정재, 오흥석, 이규철, 이도영, 이래호, 이원봉, 최평규, 하귀남, 하남칠, 황교욱, 황긍섭

찾아오시는 길

경남협의회

주소 및 연락처
– Address.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경남대학로 7 경남대학교 법정관 4층 (경남통일교육센터)
– Phone.  055-249-2131, 2983
– Fax. 0505-999-2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