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사례 및 자료

제목[re]통일교육주간 중 1일 통일학교 실시2017-07-18 21:42
작성자

1주일 중에 하루를 통일학교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는 아이디어는 참 신선합니다.


그런데... 궁금해요.

1교시의 특강은 한 곳에서 가능한가요?  

(특히 초등학교라면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이거나, 중학교라면 중3의 경우에는 이런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 것 같아서요)

소규모라면 가능하기는 할 것 같은데, 해보니까 효과성이 떨어져서요....


그리고...

4교시의 통일 토론은 더우기 전교생이 함께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을 듯 합니다.

비법이 있다면 더 구체적으로 자료를 안내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위원님의 좋은 자료에 감사드립니다. (꾸벅)